A Simple Key For 신용카드 현금화 88 Unveiled

[전라북도 관계자/음성변조 : "내 (세금을) 형이 낼 수도 있고, 아들이 낼 수도 있고, 타인이 또 납부가 가능해요. 전자납부 번호를 안다거나, 관공서 가서도 카드를 주면..."]

세금 납부고, 납세자가 고지서에 찍히고 하다 보니까, 어떤 카드사는 이상을 탐지해서 확인하는데 어떤 회사는 놓친 데도 있고 ..."]

오죽하면 강호동이 모델을 했을 까요... 개별 업체가 운영하는 콜센터가 왠만한 국내은행 콜센터보다 규모가 큽니다.

가. 물품의 판매 또는 용역의 제공 등을 가장하거나 실제 매출금액을 넘겨 신용카드로 거래하거나 이를 대행하게 하는 행위

카드깡을 이용할 경우 카드깡업자에게 카드를 이용하여 현금을 융통받는 대가로 고액의

이에 더불어 높은 수수료를 지급해야 하는 불법적인 현금화 방법인 티켓과 카드깡은 멀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급하게 현금이 필요하여 이용하는 서비스이지만, 신용카드 현금화를 통해 받은 현금은 다음 달에 카드깡 방법 카드 명세서에 청구되어 갚아야 할 돈이 됩니다.

각 카드사의 현금서비스를 이용하게되면 신용등급이 급격하게 하락하나 할부 현금서비스 또는 결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에는 떨어지지 않습니다.

돈을 벌어주겠다며, 남의 신용카드를 빌려, 법무사가 현금으로 받아놓은 누군가의 지방세를 결제한 뒤, 챙긴 돈으로 처음엔 돌려막기를 하며 카드 주인을 안심시키다 어느 순간 한도를 채우면 잠적하는 수법입니다. 

그렇다고 카드사 홈페이지에 일일이 들어가서 현금으로 바꾸기도 번거로워

현금화 방법은 인기가 좋기 때문에 해당 현금화 업무를 안전하게 대행해 주는 업체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업체에 따라 달라지는 수수료와 현금화 서비스 가능여부 듀이티켓에서는 정직하고 확실하게 빠른 서비스 진행을 보장 해드리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신카현금☆ 입니다! 최고의 수수료와…(관리자: 신용카드 현금화(카드깡) 후기)

또한 이 과정에서 개인정보가 유출되면서 보이스피싱 등에 악용되기도 하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